메뉴디자인
  비밀번호찾기
  여행후기
  여행문의
  보도자료
  땡처리항공권
   현재위치 : HOME > 필리핀 > 마닐라 
      
 리베라,이글릿지,셔우드,스플랜디도 4色
상품가격
 799,000 (비수기)~  1,290,000 (성수기)
여행지역   필리핀>마닐라
교  통  편   PR,KE,OZ,7C
출  발  일   
출발 인원 대인 명, 소인

▶필캐슬 리조트 방에있는 베란다 밖으로 보이는 리베라C.C (모든 객실에서 골프장이 보입니다.)

 

▶리베라C.C 10번홀에서 바라본 필캐슬 리조트 (계곡 너머로 필캐슬 리조트가 위치해있습니다.)

 

▶필캐슬리조트 전경

 

▶필캐슬 리조트 식당 & 야외 바베큐장(유기농 텃밭에서 직접 재배한 신선한 야채를 마음껏 드실 수 있습니다.)

※ 마닐라에서 남쪽으로 50Km떨어진 카비테(Cavite)주의 실랑(Silang)에 위치한 필캐슬리조트에서 숙박하시면서 필리핀 최고의 골프장 4곳(리베라, 이글릿지, 스플랜디도, 셔우드 골프장)을 편안하게 라운딩 하실 수 있는 4色상품입니다.


1. 왕복항공료, TAX 유류할증료

2. 필캐슬 리조트(2인1실) 숙박

3. 전일정 그린피(36홀/일)

4. 조/석식 (한정식)

5. 셔틀차량



1. 18홀기준-캐디피,캐디팁,전동카트 $35 / 27홀기준-캐디피,캐디팁,전동카트 $60

2. 미팅/센딩비용(공항-골프장-공항) $50/인 (4인이상 기준 차량1대당 $200)

3. 현지 공항세 550페소(US$ 14)

4. 싱글룸 사용요청시 $30/인/박

5. 전일정 중식은 해당골프장 클럽하우스에서 직접 사드셔야합니다.

6. 극성수기 및 대한항공 이용시 요금이 인상될 수 있습니다.



※ 한국인 직원 현지 상주로 불편함 없는 안락한 여행

 

날짜
지역
교통편
일                          정
인   천
 
마닐라
 

PR466

[18:40]인천 국제공항 3층 탑승수속

[20:40]인천 국제공항 출발

[23:40]마닐라 국제공항 도착

짐을 찾으시고 가이드미팅후 필캐슬리조트로 이동 (약50분)

 호텔 : 필캐슬리조트     식사 : 석식-기내식
 
전용차량

조식후 리베라C.C로 이동 (약10분) 36홀 챔피언쉽코스

리베라C.C 18홀 라운딩 (버나드 랑어 코스)

 

클럽하우스 중식후

리베라C.C 18홀 라운딩 (프레드커플스 코스)

리조트로 이동후 석식

자유시간

 

※현지사정으로 코스가 오픈되지 않을경우 한군대 코스를 라운딩 하실 수도 있습니다.

 호텔 : 필캐슬리조트     식사 : 석식-한정식, 중식-클럽식(불포함), 석식-한정식
전용차량 조식후 이글릿지C.C로 이동 (약15분) 72홀 챔피언쉽 코스

이글릿지C.C 18홀 라운딩 (앤디다이 코스)

 

클럽하우스 중식후

이글릿지C.C 18홀 라운딩 (아오키 코스)

리조트로 이동후 석식

자유시간

 

※현지사정으로 코스가 오픈되지 않을경우 한군대 코스를 라운딩 하실 수도 있습니다.

 

이글리찌는 까비떼에 3첩 지층에 자리잡은 광대한 대지의 골프장이다. 이글리찌와 대지 소유자들이 고급 골프장을 설계하기 위해 하나의 개발 구역에 전례없이 4개의 골프 코스를 만들었다. 이글리지는 국제적인 챔피언코스로 알려져 있다. 해발고도 200m에 위치하고 있으며 그린 상태가 양호하며 필리핀에서 최대의 홀수를 보유하고 있다. 초보에서 고급 골퍼들까지 다양하게 흡수 할 수 있도록 각 코스별로 난이도를 달리해 누구나 좋아 할 수 밖에 없는 코스이다. 전체적으로 Fair Way와 Green이 좁은편이라 '파on'시키기가 힘들며, 정확성을 요구하는 샷이 필요하다. 큰 나무가 많이 없어서 그늘이 적어 더위를 마땅히 피할 곳이 없는 것이 흠이지만 약간씩 불어 오는 바람이 그나마 다행이다.
미국의 최고의 설계가로 자타가 인정하는 피트다이 의 아들 앤디다이(2002 년 아시아드 골프장 설계자) 에 의해 설계되었으며 그의 이름을 딴 앤디다이 코스 를 비롯해 일본의 골프황제 아오키 코스, 메이저 6승의 스윙머신으로 영국의 자존심인 닉 팔도의 이름을 딴 닉 팔도 코스,호주의 백상어 그렉노먼 코스 (현재 공사중 이며 계장 예정) 등이 이루어져 세계적인 명성을 가진 프로 골퍼와코스 설계가가 참여해 각 코스 별로 독특한 가치를 지니고 있습니다.

▷Andy Dye 코스 – 일명죽음의 코스로 난이도가 높음. 벙커는 약 3m가 넘어 플레이어로 하여금 굉장한 부담을 느끼게 하며, 정확하고 힘 있는 샷을 요구합니다. 항상 바람과 싸워야 하는 코스로, 특히 4개의 par3홀은 어느 것 하나 만만하게 볼 수 없으며 티잉 그라운드에 서면 중압감이 먼저 드는 코스입니다.

▷Isao Aoki 코스 – 가장 무난한 코스. 아오키 코스는 일본풍의 클럽하우스가 있으며 해저드가 많은 골프코스로 그린의 스팀미터가 높아서 빠른 그린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사우나실과 탕을 보유하고 있어서 한국인이 가장 선호하는 코스와 클럽하우스를 가지고 있습니다.

▷Nick Faldo 코스 – 그린이 빨라서 그린에서의 승부가 관건. 닉팔도 코스는 그린이 2단으로 구성되어 있어서 2퍼팅을 하시기도 어려운 그린으로 되어 있습니다. 700야드가 넘는 코스 전장은 길어서 장타들에게 유라할 수도 있습니다. 대체적으로 닉팔도 코스는 앤디다이코스와 마찬가지로 바람과 싸워야 하는 핸디캡을 가지고 있습니다. 싱글 핸디캡 이상의 골퍼들이 가장 선호하는 코스입니다.

▷Greg Norman 코스 – 그린이 빠르면서 이상적인 코스. 4개의 코스 중 가장 무난하며 쉬위나, 벙커가 가장 많이 도사리고 있어서 자칫하면 벙커에 많이 빠지게 됩니다. 파 5가 거리가 짧아서 2온을 노리고 치면 그에 반하는 보상과 대가가 확실한 코스입니다.


설계 : 코스 설계자: AOKI, ANDY DAY. NICK FALDO. GREC NORMAN
       ☞ 특이사항 : 카트 필드 사용가능, 못치는 사람은 되도록 아오끼코스로,

                          이글리지는 보통 하루에 한코스는 잔디 관리를 위해 문을 닫는다.

규모 : 전체 홀 수 : 72홀(아오끼:18홀, 다이:18홀, 팔도:18홀, 노먼:18홀)
         잔디 종 류 : 일반 양잔디
         카 트 수 : 아오끼 50대, 다이-팔도 도합 50대
         캐 디 수 : 아오끼 185명, 다이-팔도 194명

 호텔 : 필캐슬리조트     식사 : 석식-한정식, 중식-클럽식(불포함), 석식-한정식
전용차량

조식후 스플랜디도C.C로 이동 (약30분) 18홀 챔피언쉽 코스

스플랜디도C.C 18홀 라운딩

 

클럽하우스 중식후

스플랜디도C.C 18홀 라운딩

리조트로 이동후 석식

자유시간

 호텔 : 필캐슬리조트     식사 : 석식-한정식, 중식-클럽식(불포함), 석식-한정식
전용차량

조식후 셔우드C.C로 이동 (약20분) 18홀 챔피언쉽 코스 골프다이제스트 선정 세계 100대골프코스

셔우드C.C 18홀 라운딩

 

클럽하우스 중식후

셔우드C.C 18홀 라운딩

석식후 마닐라 국제공항으로 이동 

 식사 : 석식-한정식, 중식-클럽식(불포함), 석식-한정식

PR469

[00:20]마닐라 국제공항 출발

[05:20]인천 국제공항 도착

 식사 : 조식-기내식
※ 현지 골프장 사정(토너먼트)으로 골프장 순서는 변경되실 수 있습니다. 천재지변 개인사정으로 라운드 하시지 않은 부분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회사소개 | 이용안내 | 이용약관 | 개인보호정책 | 제휴안내
Copyright ⓒ (주)월드투어센터 쵸이스골프클럽 All Rights Reserved Anyquestions to golfmeeting@naver.com

공정거래 위원회에서 인증한 표준약관을 사용합니다.
통신판매업신고 제 제09976호 호,정보 보호 담당자 : 최수영
사업자등록번호 : 102-27-66737 대표자 최수영
Tel : 02-535-9875, Fax : 02-533-8993
주소 : 서울시 서초구 서초4동 1302-1 601호 / 해외여행 보증보험 가입 업체입니다. [137-855 ]